Digital Transformation

DT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를 위한 최신 디지털 기술로
비즈니스를 혁신하고 생산성을 향상시켜보세요.

다음 이전

공장자동화설비

AI 상담 서비스를 통해 최고의 고객 만족도를 제공하세요.
이제 고객 문의 접수는 AI 상담 활용으로
고객센터 품질 서비스 및 고객 만족도 향상에 집중 할 수 있습니다.
이제 고객 문의 접수는 AI 상담 활용으로
고객센터 품질 서비스 및 고객 만족도 향상에 집중
할 수 있습니다.

통화 중 실시간으로

음성을 변환하고, 고객 맞춤 답변 가이드를 활용해
최적의 응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LDCC AI 상담 서비스만의

차별화된 특징을 살펴보세요.

  • 롯데정보통신 AICC 센터 자체 구축 서비스
  • 실시간 AI상담 서비스 및 상담정보(가이드봇) 제공
  • 다양한 솔루션에 적용 가능한 유연한 Plug-In(모듈형) 방식을 적용
  • 고객센터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상담유형 분석,
    정밀 데이터 인식 및 학습

아키텍처

  • 실시간 대용량 음성인식 분산처리 구조 + 수평적 용량 증설 가능
  • Plug-In(모듈형) 방식을 통한 타시스템 인터페이스 유연성 (콜인프라/기간계 등)

기술측면

  • R&D센터 전문 연구원 관리 (딥러닝, 머신러닝 기술)
  • 고객사 도메인 맞춤 엔진 최적화

자원관리

  • 인프라 자원 활용 최적화 및 서버 EoS 관리
  • 자원 점유율 관제 포함

운영관리

  • 음성봇 시나리오 실시간 적용 기능 제공
  • SOE 및 각 AI 솔루션을 통합적으로 관리, 운영할 수 있는 통합 운영관리 Tool 제공

정보보안

  • 보안성 심의 준수 설계/개발
  • 24/365 보안 관제 : 서버/DB접근제어 로그 검토, 방화벽 관제 등

유지보수

  • 체계적 인식관리 프레임워크(인식률 점검 및 성능 유지 용이)
실시간 상담정보 추천부터 모니터링까지

AI 상담 서비스의 주요 기능을 소개합니다.

  • 음성봇

    도메인에 특화된 AI 상담서비스 제공
    • • 실시간 편집 및 적용
    • • SIP 표준 프로토콜 지원
    • • Plug-in으로 다양한 레거시 연동
  • 가이드봇

    실시간 상담정보 추천
    • • NLP엔진 → 빠른 Q&A 제공
    • • 화면 최적화
      (대화/QA창 축소 기능)
    • • KMS대체 (키워드 검색 기능)
  • SOE

    One-Point 통합관리 시스템
    • • GUI 기반 시나리오 제너레이터
    • • 무중단/실시간 시나리오 반영
    • • 학습 및 TEST 자동화 기능 지원
  • 모니터링 및 통계

    AI플랫폼 서비스 현황 실시간 모니터링
    • •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한 고객대응
    • • 실시간 채널관리 및 증설 가능
    • • 다양한 통계 제공
실제 적용된 AI 상담 서비스 사례를 만나보세요.
  • LOTTE ON Logo Thumbnail
    롯데온
  • LOTTE World Logo Thumbnail
    롯데월드
  • LOTTE Cultureworks Logo Thumbnail
    롯데컬처웍스
문의사항이 있으신가요?
궁금하신 내용을 등록해 주세요.
최대한 빠른 시간안에 정성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