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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한 미래를 만들어가는 창조적 파트너 롯데정보통신은 IT 세상을 리드하는 전문 서비스 기업입니다.


윤리경영 > 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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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명경영! 참여경영! LOTTE Data Communication Company

내·외부 고객 만족을 위한 깨끗하고 투명한 경영환경을 구현합니다. 지속적인 혁신과 개선에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당사 임직원, 협력회사 직원, 롯데 계열사 직원 등 이해관계자가 롯데정보통신 임직원의 부정·부실행위 또는 윤리경영 측면에서 잘못된 관행을 제보하고 제도 및 프로세스의 개선사항이나 신규사업 아이디어를 접수하는 제도입니다.

접수된 내용은 롯데정보통신의 윤리경영 및 경영혁신을 선도하는 부서인 [윤리경영팀]에서 사실확인 조사와 내용 검토를 실시하며, 제보자가 안심하고 각종 내용을 접수할 수 있도록 비밀보장, 신분보장 등의 장치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부정행위 신고의 경우 접수하신 분이 원하는 경우에는 비공개 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익명의 제보인 경우에도 내용이 구체적이고 사실근거가 명확한 경우에는 조사를 원칙으로 합니다.

여러분들께서 주신 다양한 의견을 신중히 검토하여 회사경영에 최대한 반영하고 빠른 시일 내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제보대상 1. 임직원의 부당한 업무처리 2. 금품 / 향응 / 접대요구 및 수수 3. 불공정거래 행위 4. 성추행, 성희롱 피해 5. 기타 윤리규범에 위배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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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대상 1. 제도 관행 개선 2. 프로세스 개선 또는 신설 3. 우수사원, 친절사원 추천(칭찬) 4. 신규 사업 제안 5. 기타 아이디어 제안, 건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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